PR&IR

  • 삼양바이오팜 소식 이동
  • 공고 이동

삼양바이오팜 소식 삼양바이오팜 소식

삼양바이오팜소식
삼양바이오팜, ‘류마스탑’ 직접 마케팅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조회 825 2018.04.04

- 관절염 치료제 ‘류마스탑’, 패키지 리뉴얼 및 약국 유통망 통한 직접 판매 착수

- 니코스탑 패취에 이어 직접 판매 품목 확대…”점유율 및 회사 인지도 높일 것”

 

삼양바이오팜(대표 엄태웅)이 일반의약품 직접 판매를 강화한다.

 

삼양바이오팜은 관절염 치료제 ‘류마스탑’ 플라스타의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포장단위를 파우치당 5매에서 10매로 변경하고 직접 판매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백제약품, 티제이팜, 세화헬스케어, 세화약품, 한신약품 등을 통해 약국 유통망도 확보했다.

 

삼양바이오팜 류마스탑 관계자는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패치 제품들을 직접 판매해 약국 점유율 제고와 함께 회사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며 “광고, 학회 등을 통한 다양한 홍보 활동으로 제품과 회사에 대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삼양바이오팜은 삼양그룹의 의약바이오 사업 전문 계열사로 본사와 연구인력 약 200명이 판교의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근무 중이다. 삼양바이오팜은 의약품과 의료 기기(MD) 양대 분야에서 차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 개척을 통한 성장 모멘텀을 확보했으며 ▲약물전달시스템(DDS)을 적용한 개량신약 ▲미래 항암치료를 주도할 바이오 신약 ▲첨단 생분해성 소재를 활용한 의료기기(MD) 등의 세 가지 분야에 연구 개발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이전 다음글 제목을 나타낸 표
이전글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글 제21회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그림 축제 일정 연기 2018.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