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R

  • 삼양바이오팜 소식 이동
  • 공고 이동

삼양바이오팜 소식 삼양바이오팜 소식

79

삼양바이오팜 소식 검색
  • 삼양바이오팜 2018.06.18
    삼양바이오팜, “17th Annual WPC(World Preclinical Congress)” 참석
    삼양바이오팜, “17th Annual WPC(World Preclinical Congress)” 참석

      삼양바이오팜은 지난 6/18(월) ~ 6/22(금) 미국 보스턴에서 개최된 “17th Annual World Preclinical Congress”에 참석하였다. 이번 학회에서 삼양바이오팜은 전세계 다양한 분야의 비임상 연구 종사자들과 네트워킹을 형성하며 최신 평가 기술정보를 공유하였고,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bDNABased Hybridization Assay and qRT-PCR for the Quantification of Polymeric Nanoparticle-Encapsulated siRNA in Blood” 로 주제 발표를 하였다. 주요 발표 내용은 삼양바이오팜의 차별화된 약물 전달 기술인 SENS™ platform 의 약동학적 평가 방법 개발 및 밸리데이션이었다.   [註] SENS™ : Stability Enhanced Nano Shells for nucleic acid delivery (siRNA, mRNA, pDNA 등 음이온성 핵산약물에 적용할 수 있는 삼양의 차별화된 약물전달기술을 지칭함.)

  • 삼양바이오팜 2018.06.05
    삼양바이오팜, 美 보스톤에서 개최되는 ‘MDS Awareness Walk’ 행사 후원

    삼양바이오팜이 오는 7월 20일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서 개최되는 ‘MDS Awareness Walk’ 행사를 후원한다.   MDS Awareness Walk 행사는 비영리 단체 ‘MDS Foundation’이 골수형성이상증후군(Myelodysplastic Syndromes, 이하 MDS)에 대해 알리고자 개최하는 걷기 행사로, MDS 환자 및 가족, 친구, 관련 기관 등이 팀을 이루어 걷기에 참여한다.   한편, 1994년 세계 각국의 의사들에 의해 설립된 비영리 단체인 MDS Foundation은 의사, 연구원, 환자 및 간병인 커뮤니티를 만들어 골수형성이상증후군(MDS)에 대한 연구 촉진 및 최적의 치료법을 제공해 오고 있다.   관련기사 ▶ https://www.prnewswire.com/news-releases/the-mds-foundation-announces-first-ever-5k-mds-awareness-walk-in-boston-300658821.html?tc=eml_cleartime

  • 삼양바이오팜 2018.05.26
    삼양바이오팜 MD공장, 희사모 사랑나눔행사 실시
    삼양바이오팜 MD공장, 희사모 사랑나눔행사 실시

    ▲ 삼양바이오팜 MD공장은 봉사활동 동호회 ‘희사모’(희망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는 5월 26일 사랑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삼양바이오팜 MD공장 봉사활동 동호회 ‘희사모’(희망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는 5월 26일 사랑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사랑나눔행사는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소망공동체 장애우24명과, 희사모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주한옥마을 견학을 실시했다. 희사모회원들과 소망공동체장애우들은 1:1 짝지를 맺고, 한옥마을부터 전동성당까지 함께 견학하고, 산책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소망공동체 관계자는 “매년 실시되는 희사모 사랑나눔행사가 평소 외부출입이 어려운 장애우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행사가 되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한편, 희사모는 충북 청원군에 위치한 장애우 보호시설인 ‘소망공동체’와 연계하여 매월 1회 목욕봉사 및 년 2회 야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삼양바이오팜 2018.05.25
    삼양바이오팜, CP(공정경쟁규약) 및 김영란법 대응 초청 강연 실시
    삼양바이오팜, CP(공정경쟁규약) 및 김영란법 대응 초청 강연 실시

    ▲ 삼양바이오팜은 5월 25일 CP(공정경쟁규약) 및 김영란법 대응과 관련하여 외부 전문가 초청 강연을 실시했다.   삼양바이오팜은 5월 25일 삼양디스커버리센터 8층 회의실에서 CP(공정경쟁규약) 및 김영란법 대응 강연을 실시했다.   이날 강연은 보건의료 및 김영란법 분야 전문가인 부경복 변호사(TY&Partner 대표 변호사)를 초청하여 진행한 것으로, 공정경쟁규약 및 김영란법 관련 타산업대비 복잡하고 엄격한 의약바이오 업계의 각종 규제에 대응하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규제 관련 최근 동향과 더불어 영업계획서, 계약서, 내부회의보고서, 이메일 작성 등 문서 작성시 유의사항에 대해 구체적 법적 사례 중심 강연으로 실무자들의 대응력을 제고할 수 있도록 하였다.

  • 삼양바이오팜 2018.05.07
    삼양바이오팜, ‘TIDES 2018’ 학회 참가
    삼양바이오팜, ‘TIDES 2018’ 학회 참가

    삼양바이오팜 의약바이오연구소는 5월 7일에서 5월 10일, 미국 보스턴에서 개최된 ‘TIDES 2018’ 학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회에서 삼양바이오팜은 ‘Delivery technology platform of therapeutic mRNA’라는 주제로 발표를 했다. 발표는 mRNA 제형의 특성 및 투여 경로에 따른 mRNA의 단백질 발현 분포 패턴과 mRNA를 전달체로 한 삼양바이오팜의 약물 전달 기술인 SENS platform에 대해 소개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 삼양바이오팜 2018.05.03
    레블리미드 제네릭 ‘레날리드정’ 서울대병원 입성

      레블리미드 캡슐의 제네릭인 삼양바이오팜 다발공수종 치료제 ‘레날리드정’이 서울대병원에 입성했다. 서울대학교병원은 최근 약사위원회를 열고 레날리드정 등 원내·외 신규약물을 승인했다. 삼양바이오팜 다발골수종 치료제인 ‘레날리드정’는 지난해 8월 국내 허가를 취득했다. 레날리드정은 기존 캡슐 제품과 비교해 약 1/3 수준(25mg 기준)으로 부피를 줄여 복약편의성을 높였다. 고령의 환자들이 캡슐 복용 시 흔히 호소하는 입안, 식도 점막에 캡슐이 달라붙는 불편도 정제로 만들어 원천적으로 차단했다. 이번에 원외처방약으로 등록된 레날리드정의 제형은 2.5mg, 5mg, 10mg, 20mg, 25mg 등 5종이다. 국내 첫 서방형 토피라메이트 성분 뇌전증치료제인 SK케미칼 큐덱시서방캡슐(25mg·50mg·200mg)도 원외등록약에 이름을 올렸다.    

  • 삼양바이오팜 2018.04.26
    삼양바이오팜, “레날리도마이드 제형 변경 사례” 발표
    삼양바이오팜, “레날리도마이드 제형 변경 사례” 발표

    삼양바이오팜 의약바이오연구소는 지난 4/26(목) 보령빌딩에서 개최된 “2018 대한임상약리학회 춘계학회”에 참가하여 ‘레날리도마이드 제형 변경 사례’에 대해서 구두 발표하였다. 주요 발표 내용은 캡슐 제형인 오리지널 제품을 복용이 편리한 작은 크기의 정제로 제형 변경한 제제에 대해서  오리지널 제품을 대조약으로 비교한 비임상 및 생동성 시험에 대한 동등한 결과였다. 삼양바이오팜은 레날리도마이드 정(상표명 레날리드®)을 2017.8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목 허가 승인을 획득하였다.

  • 삼양바이오팜 2018.04.25
    삼양바이오팜, 인도 항암의사 초청 세미나 개최
    삼양바이오팜, 인도 항암의사 초청 세미나 개최

      ▲ 삼양바이오팜은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인도 지역 주요 항암의사를 초청하여 세미나를 개최했다.   삼양바이오팜(대표 : 엄태웅 부사장)은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3박 4일에 걸쳐 인도 지역 주요 항암의사 11명을 초청하여 세미나를 개최했다.   본 세미나는 항암제 분야의 역량 확대를 위해 인도 거래처인 Lupin社와 삼양바이오팜 해외사업팀이 주관하여 실시됐다. 세미나는 참가자들간 임상 경험 및 항암제 제품에 대한 경험 공유, 대전 의약공장 제조시설 견학,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 손주혁 교수 주관 세미나 실시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또한 ‘제넥솔 PM’이 선진 GMP 기준(유럽, 일본, 미국)에 따라 제조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내용으로 진행되어, 자사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었다.

  • 삼양바이오팜 2018.04.09
    삼양바이오팜, 해외 항암의사 초청 세미나 개최
    삼양바이오팜, 해외 항암의사 초청 세미나 개최

    ▲ 삼양바이오팜은 4월 9일에서 10일, 2박 3일에 걸쳐 인도네시아 지역 주요 항암의사 및 약사 54명을 초청하여 세미나를 개최했다.   삼양바이오팜(대표 : 엄태웅 부사장)은 4월 9일에서 10일, 2박 3일에 걸쳐 인도네시아 지역 주요 항암의사 및 약사 54명을 초청하여 세미나를 개최했다.   본 세미나는 항암제 분야의 역량 확대를 위해 인도네시아 제약사인 Kalbe Farma社 와 삼양바이오팜 해외사업팀이 주관하여 실시했다. 세미나는 참가자들간 임상 경험 및 항암제 제품에 대한 경험 공유, 삼양디스커버리센터 R&D 시설 견학, 삼양바이오팜 의약공장 항암제 제조 시설에 대한 설명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또한 ‘제넥솔 API’가 선진 GMP 기준(유럽, 일본, 미국)에 따라 제조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내용으로 진행되어, 자사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었다.

  • 삼양바이오팜 2018.04.04
    삼양바이오팜, ‘류마스탑’ 직접 마케팅 실시
    삼양바이오팜, ‘류마스탑’ 직접 마케팅 실시

    - 관절염 치료제 ‘류마스탑’, 패키지 리뉴얼 및 약국 유통망 통한 직접 판매 착수 - 니코스탑 패취에 이어 직접 판매 품목 확대…”점유율 및 회사 인지도 높일 것”   삼양바이오팜(대표 엄태웅)이 일반의약품 직접 판매를 강화한다.   삼양바이오팜은 관절염 치료제 ‘류마스탑’ 플라스타의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포장단위를 파우치당 5매에서 10매로 변경하고 직접 판매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백제약품, 티제이팜, 세화헬스케어, 세화약품, 한신약품 등을 통해 약국 유통망도 확보했다.   삼양바이오팜 류마스탑 관계자는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패치 제품들을 직접 판매해 약국 점유율 제고와 함께 회사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며 “광고, 학회 등을 통한 다양한 홍보 활동으로 제품과 회사에 대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삼양바이오팜은 삼양그룹의 의약바이오 사업 전문 계열사로 본사와 연구인력 약 200명이 판교의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근무 중이다. 삼양바이오팜은 의약품과 의료 기기(MD) 양대 분야에서 차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 개척을 통한 성장 모멘텀을 확보했으며 ▲약물전달시스템(DDS)을 적용한 개량신약 ▲미래 항암치료를 주도할 바이오 신약 ▲첨단 생분해성 소재를 활용한 의료기기(MD) 등의 세 가지 분야에 연구 개발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처음 페이지로 이동 1 2 3 4 5 6 7 8 다음페이지로 이동 마지막페이지로 이동
1 2 3 4 5 6 7 8
삼양바이오팜 소식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