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R

  • 삼양바이오팜 소식 이동
  • 공고 이동

삼양바이오팜 소식 삼양바이오팜 소식

삼양바이오팜소식
삼양바이오팜, ‘스탑’으로 ‘류마스탑’, ‘니코스탑’ 동시에 알린다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조회 1748 2020.06.12

- 유튜브에 류마스탑, 니코스탑 동시에 알리는 영상 게시…배우 이덕화 출연

- “논스탑 인생 즐기세요”, “태클 걸지 마”… 보건 의료 최일선의 약사 응원

- 제제 개선, 대중 광고 등 다양한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 주력

 

▲ 삼양바이오팜이 관절염 치료제 ‘류마스탑’과 금연보조제 ‘니코스탑 패취’를 동시에 알리기 위한 유튜브 영상으로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한다.

 

 

삼양바이오팜(대표:엄태웅 사장)이 ‘스탑’을 내세워 일반의약품 브랜드 쌍두마차 '류마스탑’과 ‘니코스탑 패취’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

 

삼양그룹(김윤 회장)의 의약바이오 전문 계열사 삼양바이오팜은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류마스탑’과 금연보조제 ‘니코스탑 패취’ 소개 영상을 삼양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류마스탑의 광고 모델 배우 이덕화 씨가 출연해 “논스톱 인생을 즐기세요”, “태클걸지 마” 라는 멘트로 보건의료의 최일선에 있는 약사를 응원하며 두 제품을 함께 알린다.

 

삼양바이오팜 관계자는 “관절염 치료제 류마스탑과 금연보조제 니코스탑에 동시에 들어가는 ‘스탑’을 강조해 두 브랜드의 인지도를 동시에 높이고, 약물전달기술(DDS) 전문 기업의 입지를 굳힐 것”이라고 말했다.

 

삼양바이오팜은 해당 영상을 유튜브 외에도 제품 설명회, 학술행사 등 각종 오프라인 행사에서 활용해 약국 관계자에게 적극 알릴 계획이다.

 

최근 삼양바이오팜은 니코스탑과 류마스탑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주력하고 있다. 2017년과 2018년에는 두 약품을 판매 대행체제에서 직접 판매로 전환했다. 니코스탑은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제품을 개선해 효과는 기존 제품과 동등하면서 니코틴 함량을 기존 동일 제품 대비 약 26% 낮췄다. 또한, 제품 크기를 비롯 외형 일부를 변경해 부착력과 사용 편의를 더욱 높였다. 류마스탑은 패밀리 브랜드 ‘류마스탑에스(S)’ 출시, 극장 및 온라인 광고에 이어 최근에는 이덕화 씨를 모델로 한 TV 광고를 개시하면서 약국 점유율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주력 중이다.

 

류마스탑은 삼양바이오팜이 개발한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다. 하루에 한 장 아픈 부위에 붙이면 소염진통 약물인 디클로페낙이 피부를 통해 환부에만 국소적으로 전달돼 염증을 완화하고 통증을 해소한다. 약물전달시스템(DDS)에 특화된 삼양바이오팜 연구소의 기술력이 적용돼 24시간 약효가 지속되며, 신축성이 우수한 재질을 사용해 관절 부위 등에 오랜 시간 부착해도 부착감이 우수하고 피부 자극이 낮은 것도 강점이다.

 

이전 다음글 제목을 나타낸 표
이전글 이전글 삼양바이오팜 항암치료제 ‘페메드 S’, 두 분기 연속 점유율 30% 넘겨 2020.06.17
다음글 다음글 삼양바이오팜 ‘크로키’, 중동 및 북아프리카 12개국 진출 계약 체결 2020.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