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R

  • 삼양바이오팜 소식 이동
  • 공고 이동

삼양바이오팜 소식 삼양바이오팜 소식

삼양바이오팜소식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 ‘크로키’, 영국 수출 계약…유럽 진출 가속화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조회 472 2021.11.19

- 영국 미용성형 유통전문기업 ‘처치 파마시’와 독점 공급계약 체결
- 데이터 마케팅 추구하는 삼양과 전략적 방향성 일치…시너지 도출할 것
- 영국 진출 시작으로 2025년까지 유럽 전역으로 판매 확대 목표

 

▲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의 미용성형용 실 ‘크로키’ 포장 및 제품.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엄태웅 대표)은 영국 처치 파마시와 영국 시장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의 안면성형용 리프팅 실 ‘크로키’가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크로키는 대상의 특징을 빠르게 스케치하는 미술 기법에서 유래한 브랜드명으로 선을 이용해 얼굴 윤곽을 빠르고 자연스럽게 잡아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엄태웅 대표)은 영국의 메디컬 에스테틱(미용성형) 유통전문기업 ‘처치 파마시(Church Pharmacy)’와 크로키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영국 러프버러에 본사를 둔 처치 파마시는 보툴리눔 톡신, 필러, 코스메슈티컬(화장품+의약품) 등 미용, 성형 관련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영국을 비롯 EU지역 내 유통망을 구축해 유럽 미용성형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또, 처치 파마시는 미용성형 분야의 키 닥터(Key Doctor: 의사를 대상으로 의료 신제품 및 신기술을 전달하는 실력 있는 의사)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맺고 영국의 의사와 환자들에게 시연을 통해 처치 파마시의 제품을 알리고 임상 증례를 공유해 미용성형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 역할을 하고 있다.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 관계자는 “처치 파마시는 탄탄한 유통망을 바탕으로 활발한 학술 마케팅을 시행해 고객의 신뢰도가 높은 기업”이라며 “데이터 중심 마케팅을 추구하는 삼양홀딩스와 전략적 방향성이 일치해 시너지 도출이 가능하다고 판단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은 유럽 시장 진출을 가속화해 2023년까지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등 유럽 5개국의 판매 기반을 구축 및 강화하고 2025년에는 유럽 전역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은 데이터 중심 마케팅을 펼쳐 후발 주자의 불리함을 극복하고 글로벌 미용 성형업계의 신뢰를 얻고 있다. 기존 미용성형 실 브랜드가 시술 전후 비교 효과만을 강조한 것에 비해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은 근거 중심 마케팅을 목표로 안면 부위별 시술 효과와 실의 물리적 성질 간의 상관관계 입증을 위해 다양한 데이터를 확보 중이다.

이전 다음글 제목을 나타낸 표
이전글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글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 글로벌 웨비나서 ‘제넥솔PM주’ 담도암 치료 증례 공유 2021.10.08

문의하기